본문 바로가기

일정 안내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대회관리자 댓글 0건 작성일 2024-07-19 15:39

본문

안녕하세요?

 

많은 관심과 호응에 감사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일정을 알려드려요.


1. 참가자명단 공지

   7월 24일 (수)

   참가자 명단 공지이후 취소환불은 절대 불가합니다.

   부상자에 한하여 부상자료 제출시

   대회 전날까지 선수교체만 가능합니다.

   명단공지 이후 취소환불 요구 하지 말아주세요.


2. 이의신청 기간

   7월 24일 (수) ~ 25일 (목) 오후 7시까지.

   기간,시간 엄수입니다.

   목요일 오후 7시이후 이의제기는 무효입니다.


   이의제기는

   1) 자료와 함께 이메일이나 문자로 가능합니다.

      반드시 해당 자료가 첨부되어야 합니다.

      자료 유효기간은 2022년부터 2024년 4월까지 자료만 인정됩니다.

   2) 반드시 요강을 확인하시후 요강에 맞는 자료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해당되지 않는 자료는 시간낭비 입니다.

      해당되지 않는 자료제출하신분에게는 연락드리지 않습니다.

   3) 이의신청 적용자는 상향하여 출전하여야 하며

      거부시 기권처리 됩니다.

      이때도 취소환불은 절대 불가 합니다.


   이의신청은 요강에 마감후 이틀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몰랐다 이런말씀은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3. 초안대진표 공지

    7월 26일 (금) 또는 27일 (토) 입니다.

    

4. 최종대진표& 시간표공지

    7월 30일 (화) 


***. 앞으로도 대회안내 공지 잘 

        참고하시어 대회 진행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문자도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