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nament 초등회장기 개인전 4강, 여자 4학년 단식은 진말초끼리 결승 맞대결로, 당진초 송기범은 단복식 모두 결승행 [초등회장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배드민턴코리아 댓글 0건 작성일 2021-11-06 19:06

본문

d393c3813cb7afeb3730567dd9d4c61e_1636193152_9612.jpg

여자초등부 5학년 복식에서 결승에 오른 이혜승-채가은(대구내당초)



[배드민턴코리아] 오늘(6일), 강원도 철원군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1 한국초등학교배드민턴연맹회장기 전국학생선수권대회(이하 회장기) 개인전 8강전과 4강전이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치러졌다.


돋보이는 결과를 보인 건 단연 여자초등부 진말초였다. 이미 오늘 오전 여자초등부 단체전 결승에서도 화순만연초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던 진말초는 개인전에서도 세 선수가 결승 티켓을 끊었다. 특히 단식에서는 진말초 두 선수를 모두 결승에 올려보내는 기염을 토했다. 진말초에서 최아인은 정아영(안남초)을, 한예슬은 엄유주(산월초)를 꺾고 결승에 올라 친구끼리 맞대결을 펼치게 되었다.


진말초에서 5학년 김나윤도 단식 결승에 진출했다. 오전 단체전 결승에서 2단식 주자로 뛰었던 김나윤은 곧장 개인전 8강전에서 대방초 나예은을 만나 2-0으로 승리했고, 오후에도 4강전에서 서울소의초 민채윤에게 2-0으로 이겼다. 오늘만 3명의 다른 선수에게 승리한 셈이다. 김나윤은 결승에서 미리벌초 손하경과 우승을 다투게 된다.


남자초등부에서는 당진초의 송기범이 돋보였다. 송기범은 4학년 단식과 복식에서 모두 4강을 통과하고 결승에 올랐다. 오전 8강에서는 박성준(밀양초), 오후 준결승에서는 최 정(동광초)을 차례로 격파했다. 이호건과 합을 맞춘 복식에서도 준결승에서 단식 때 만난 최 정을 다시 만났다. 박동화와 최 정을 상대로 2-1로 승리하며 단복식에서 모두 최 정을 이긴 셈이 되었다.


개인전 결승전은 내일(7일) 10시 단식 결승전부터 차례로 치러질 예정이다.


회장기 개인전 결승 대진

남자초등부 4학년 단식

당진초 송기범 vs 밀양초 이대겸


남자초등부 4학년 복식

대방초 박준수-윤현태 vs 당진초 송기범-이호건


남자초등부 5학년 단식

연서초 김형준 vs 동광초 서현규


남자초등부 5학년 복식

서울아현초 강영호-김다한 vs 성북초 진창성-박 찬


여자초등부 4학년 단식

진말초 최아인 vs 진말초 한예슬


여자초등부 4학년 복식

대구내당초 이혜승-채가은 vs 태장초 유아현-조은솔


여자초등부 5학년 단식

미리벌초 손하경 vs 진말초 김나윤


여자초등부 5학년 복식

서울소의초 민채윤-정예은 vs 태장초 장유정-김다연



철원=이혁희 기자

 

tags : #초등회장기, #개인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