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채유정, 잠스트 무릎 보호대 EK-3 엠버서더 되다! 국가대표가 선택한 스포츠 분야 1등 보호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배드민턴코리아 댓글 0건 작성일 2024-02-26 15:12본문
[배드민턴코리아] 배드민턴 혼합복식 채유정이 명실상부 스포츠 보호대 1위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잠스트 EK-3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국민 아이템으로 불리는 EK-3는 잠스트를 대표하는 무릎 보호대이며 배드민턴, 등산, 테니스, 골프, 농구 등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자리 잡은 스포츠 전문 보호대이다.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서포트를 해주기 때문에 EK-3 제품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잠스트 앰버서더 채유정은 현재 손 부상으로 EK-3와 함께 재활을 시작했다. 그녀의 SNS에서도 다양한 모습으로 잠스트 모델 활동을 하는 것을 엿볼 수 있다.
배드민턴 선수들이 EK-3를 애용하는 이유는 탄탄한 고정력 덕분이다. 전체적으로 탄탄하게 무릎을 잘 잡아주면서 무릎을 구부리기에도 편안한 EK-3의 뒷부분은 손이 비칠 정도의 두께감을 가지고 있어 통풍이 잘되고 땀이 금방 마른다.
2024년 배드민턴 국가대표 채유정은 잠스트와 함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잠스트는 배드민턴 분야에 다양한 이벤트 및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도희 기자 do_ri@badmintonkorea.co.kr
tags : #잠스트 무릎 보호대 EK-3, #채유정 엠버서더
- 이전글2024년도 기분 좋은 출발, 대한배드민턴협회 정기대의원총회와 표창식 24.02.28
- 다음글발전을 위한 한 걸음, 한국실업배드민턴연맹 제13차 이사회 및 정기대의원총회 열려 24.02.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