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이용대-김기정 VS 유연성-최솔규, 유튜브 라이브로 본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배드민턴코리아 댓글 0건 작성일 2020-06-17 17:29본문
[배드민턴코리아] 코로나19로 답답한 배드민턴 팬들의 갈증을 풀어줄 이벤트가 열린다.
배드민턴 국가대표와 배드민턴 톱스타들의 이벤트 매치, ‘요넥스 슈퍼매치’가 오는 6월 28일(일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TV, 요넥스 공식 채널(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라이브로 생중계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으로 배드민턴 경기를 관람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잠시나마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됐다.
총 3경기가 열리며, 남자단식은 손완호(인천국제공항)와 전혁진(요넥스)이 맞붙는다.
여자복식은 김소영(인천국제공항)-공희용(전북은행)과 김혜린(인천국제공항)-백하나(MG새마을금고)가 경기를 치루고, 마지막 남자복식은 이용대(요넥스)-김기정(삼성생명)과 유연성(당진시청)-최솔규(요넥스)가 맞붙는다.
3경기 모두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특히 배드민턴 스타 이용대와 과거 파트너였던 유연성의 맞대결이 가장 큰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용대는 새로운 파트너 김기정과 함께 손발을 맞추고, 유연성은 대표팀 남자복식 에이스 최솔규와 함께 조를 이룬다. 과거의 파트너가 만나는 만큼 결과를 알 수 없는 흥미로운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가 끝난 뒤 선수들이 지정한 모교에 배드민턴 용품을 전달하는 기부행사도 진행한다.
요넥스코리아에서는 방송 시작부터 공식온라인쇼핑몰에서 선수 착장 의류, 신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며, 풍성한 실시간 댓글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박성진 기자
tags : #이용대, #유연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