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삼성생명 주최·주관 ‘2023 삼성생명 배드민턴 페스티벌’, 9월 16일부터 양일 간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배드민턴코리아 댓글 0건 작성일 2023-09-15 11:56본문
[배드민턴코리아] 삼성생명이 주최·주관하는 ‘2023 삼성생명 배드민턴 페스티벌’이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 간 인천광역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다.
‘2023 삼성생명 배드민턴 페스티벌’은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교류와 화합을 통해 배드민턴 보급과 발전에 기여하고, 배드민턴으로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총 1,700개 팀, 약 3,400명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 전국 동호인 대회로, 예선은 조별 풀리그로, 본선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종목은 연령대 및 급수별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으로 구분된다. 또한, 이번 축제를 통해 동호인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순위와 실력을 떠나 참가 가능한 준자강과 가족끼리 팀을 꾸려 참가하는 패밀리 종목도 운영한다.
참가상품에도 동호인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보였다. 입상자 상품으로 일반 동호인부에게는 1위 테크니스트 안세영 라켓(T3), 2위 테크니스트 신발(T920), 3위 테크니스트 슬리브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준자강조는 상품은 동일하고, 순위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50만원, 30만원, 10만원을 지급한다.
더불어 가장 많은 동호인이 출전한 클럽에게 시상하는 ‘최다 참가 단체상’과 참가자 전원에게 리유저블백, 테크니스트 티셔츠, 수건 등 웰컴키트를 선물하는 등 대회 곳곳에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더했다.
이뿐만 아니라 경기 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삼성생명 배드민턴 선수단 소속 국가대표 선수들이 펼치는 시범경기도 볼거리다. 시범경기가 끝난 후에는 동호인과 선수들이 한 팀을 이뤄 대결하는 이벤트 경기와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외에도 삼성 갤럭시 S23과 삼성 65인치 LED UHD-TV 등 다양한 경품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 외부 광장의 ‘플레이 그라운드’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종 이벤트를 체험해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대형 룰렛 선물 뽑기와 인생네컷 포토를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삼성생명은 이번 대회 참가비를 활용해 한국 초등배드민턴연맹에 배드민턴 꿈나무를 위한 셔틀콕 용품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확산에 힘쓸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인스타그램(@samsunglife_badminton)과 배드민턴코리아 홈페이지(www.badmintonkorea.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현민 기자 hyunmin.namu@badmintonkorea.co.kr
tags : #삼성생명, #페스티벌
- 이전글삼성생명, ‘2023 삼성생명 배드민턴 페스티벌’ 성료 ···“배드민턴 교류 확대” 23.09.20
- 다음글[실업연맹회장기] 삼성생명 이연우-김유정, 전북은행 꺾고 여자복식 금메달 차지해 23.09.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