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KGC인삼공사∙랠리25∙홍천교육지원청 배드민턴 아카데미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배드민턴코리아 댓글 0건 작성일 2019-08-09 17:00본문
- 강원도 홍천에서 열린 랠리25 배드민턴 아카데미
- 홍천교육지원청 행복교육지구사업으로 배드민턴 아카데미 실시
- 홍천 지역 학교 배드민턴 활성화 및 실력 향상를 위해 KGC인삼공사 배드민턴단 직접 나서
[배드민턴코리아] KGC인삼공사와 랠리25, 홍천교육지원청이 8월 8일, 강원 홍천군 홍천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KGC인삼공사∙랠리25∙홍천교육지원청과 함께하는 배드민턴 아카데미(이하 랠리25 아카데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배드민턴 포털 사이트 랠리25에서 주관한 이번 랠리25 아카데미에는 KGC인삼공사 배드민턴단이 직접 지도에 나섰고, 홍천지역 학생 및 교직원 60여명과 지역 배드민턴 동호인 100여명이 함께 참여해 대성황을 이루었다.
이번 행사는 KGC인삼공사 선수단의 시범경기, 임방언 감독의 배드민턴 강좌, 선수단과 함께하는 실전 경기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 중간마다 이벤트 및 레크리에이션이 펼쳐지며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학생으로 구성된 아카데미 대상자 30여명은 수준에 따른 눈높이 레슨을 받으며 배드민턴 실력을 향상시켰다.
랠리25 아카데미는 배드민턴 학교 체육 활성화를 위해 KGC인삼공사와 홍천교육지원청이 공동으로 추진한 사업이다. 양 기관은 지난 6월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하며 강원 홍천군의 배드민턴 활성화를 다짐한 바 있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실장은 “KGC인삼공사에서는 지난 2년간 랠리25를 통해 생활 체육 제1종목인 배드민턴의 전국적인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랠리25 아카데미를 통해 홍천 지역 배드민턴 동호인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에 홍천교육지원청 홍병식 교육장은 “홍천은 배드민턴을 전문적으로 접하기 힘든 지역인데 먼 곳까지 방문해 아카데미를 진행해 준 KGC인삼공사 및 배드민턴 선수단에게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정진선 학생은 “엘리트 선수들의 경기 모습을 처음 봤으며, 배드민턴이 더욱 재미있어 질 것 같고 기초 동작 레슨을 매우 세심하게 알려줘 매우 감사하다. 오늘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열심히 연습하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랠리25 아카데미는 9, 10, 11, 12월 순차적으로 계속 진행된다. 9~11월 아카데미에는 던롭 선수단이 참여해 홍천 지역 아카데미 대상자들에게 집중적인 트레이닝을 진행하며, 12월 마무리 행사에는 KGC인삼공사 배드민턴단이 다시 방문할 예정이다.
랠리25(www.rally25.com)는 2017년부터 KGC인삼공사가 운영 중인 배드민턴 플랫폼으로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며 접근성을 더욱 높여 뉴스, 대회 정보 등 각종 배드민턴 정보 제공과 함께 동호인 대회 개최, 아카데미 운영, 선수단이 간다 등 다양한 서비스 활동을 펼치며 배드민턴 동호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랠리25 아카데미 운영으로 전국적인 배드민턴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박성진 기자 | 자료제공 랠리25
tags : #랠리25, #KGC인삼공사
- 이전글KGC인삼공사 임방언 감독, 전북 전주에서 배드민턴 재능 기부 활동 펼쳐 19.08.11
- 다음글BE THE PROFESSIONAL PLAYERS, XTREME SIMPLE LINE SERIES 19.08.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